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Home > 고객센터 > 이용안내  

회원가입안내

① 저희 내츄럴비프는 기본적으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 무료 입니다.
③ 회원 가입시 기본 가입 축하금으로 1,000원 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④ 구매시 상품별로 적용된 포인트는 10,000 이상이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⑤ 회원님들께는 구매시 이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제도


① 저희 내츄럴비프는 상기 상품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적립금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
③ 적립금은 1원 이상되어야 사용하실 수가 있고 1원 이 넘는 금액의 적립금은 사용하실 수가 없습니다.

상품주문방법

① 상품검색
② 쇼핑백에 담기
③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
내츄럴비프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해 보세요.

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하셨을때 발생되는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자의 이름을 입력하는 것은 본인 확인을 위해서 입니다.)

현재 배송은 옐로우캡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Internet Explore 4.x이상에서만 가능)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

저희 내츄럴비프는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의 두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되고, 신용카드 결제는 INICIS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주)INICIS으로 기록됩니다.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 계좌번호 : 1005-701-645603 우리은행 예금주 : 김선중(내츄럴비프)
무통장 입금시의 송금자 이름은 주문시 입력하신 주문자의 실명이어야 합니다.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최장 7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희망 배송일자를 넉넉히 잡아주시면(3일이상) 원하시는 날자에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내츄럴비프에서는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 방법을 옐로우캡 택배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내츄럴비프는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취소]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결재 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타(02-409-6689) 로 문의해 주시거나
1:1문의로 요청사항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교환 및 환불]
제품에 하자가 있을시 / 제품이 잘못 배송되었을 경우 100% 교환및환불이 가능하시며, 받아보시고 바로
고객센터(02-409-6689)로 전화주셔서 접수하여 주시면 신속 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환불 방법 :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받아보신 제품을 냉동실에 보관하여주시고 택배기사님께서 연락후 방문하시면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 하셔서 기사님께 전달하여 주시면 됩니다.
저희쪽으로 도착된 하자제품의 상태를 확인후 고객님께 바로 연락을 드리고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환불 또는 교환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수령은 당사에서 접수하여 드리며 저희쪽 착불로 받아보도록 처리하였습니다.
고객센터와 원활한 통화가 안될시에 1:1문의 코너에 글 남겨주시면 저희쪽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식품/육류제품의 특성으로 하자가 없는 제품에 대한 교환 및 환불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